안녕하세요!
에고, 저희쪽에서 착오가 있었네요 ㅠㅠ
저희쪽에서 반품접수 도와드리고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^^
라미아스텔라
[ Original Message ]
전에 구매하고 자수도 깔끔하고 맘에 들었어서, 1개 앞치마 필요해서 주문했는데요.
배송메시지에 자수 내용 다 작성하고 주문 넣었는데, 시안 확인이나 이런 카톡도 없고, 급 그냥 무지 앞치마가 배달 되었다고 하네요.
사용하실 분 주소로 보냈었는데,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. 착불 반품 하면 되나요?
주문자 010-7396-6896 어떻게 해야되는지 이쪽으로 알려주세요.